GS25 편의점 스누피 우유 4종 판매 중단

GS25 편의점 스누피 우유 4종 판매 중단

지난 6일 GS25 편의점 자사 제품인 스누피 우유 제품에 이상이 생겨서 판매가 중단됐다고 한다.
지난 6일 업계에 따르면 GS25 측은 지난 1일 스누피 우유 바나나 맛 제품 맛이 이상하다는 신고를 들어서 해당 제품 판매 중지를 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어서 지난 4일에는 스누피 우유 딸기, 커피, 초코 맛 제품의 판매가 연이어 일어났다.
또한 이런 과정에서 잔여 재고 25,000개 모두 폐기됐다.
밑은 GS 리테일, 동원 F&B 측이 GS25 편의점 스누피 우유 관련 안내문 내용이다.
최근 동원 F&B 측이 제조한 더 진한 스누피 우유 4종 제품 품질에 대한 고객 문의가 발생했습니다. 당사는 이것을 인지하고 나서 즉시 판매 금지, 발주 중단 조치를 했고 자발적으로 회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제조사인 동원 측에게 요청해서 제조 공정에 문제가 있었는지 다각도로 확인 중입니다. 환불, 타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는 고객분들은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성실하게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소비자의 안전과 제품 품질 관리에 더욱 만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동원 측에서 제조하고 GS25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더 진한 스누피 우유 4종 제품의 판매 중지 후 환불, 교환 조치를  진행합니다. 동원은 2022년 7월 1일부터 4일까지 해당 기간에 생산된 제품 중 일부에서 제품이 변질됐다는 고객 의견을 접수한 뒤 소비자 안전 확보 차원에서 해당 조치를 결정했습니다. 이 제품을 샀으면 교환, 환불이 가능하며 동원 고객 만족센터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사안에 대한 철저한 원인 규명, 재발 방지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GS25 편의점 스누피 우유 4종 판매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