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돌담 흑돼지 중문점 비계 삼겹살 논란
제주 돌담 흑돼지 중문점 비계 삼겹살 논란
댓글 반응
- 뉴스 인터뷰를 이런 식으로 하셨어야죠. 그리고, 사과문에 댓글 동원은 좀 아니죠? 보배를 너무 쉽게 보신 듯.
- 언론사 인터뷰는 왜 그렇게 하셔서 일을 키우셨나요? 처음부터 이렇게 하셨으면 조용해졌을 텐데 말이죠. 갑자기 일이 커지니까 급 태도가 달리지시네요. 그 비계맛 때문에 오시는 손님이 많다는 인터뷰가 충격적이었습니다.
- 보배를 너무 띄엄띄엄 보셨네. 진짜 거진 문 닫던데 얼마나 버티실지?
- 띄어쓰기 좀 하쇼.
- 우리 가게에 오시는 분들은 제가 호구 잡는다. 생각하고 오래 장사해왔습니다로 들리는 건 모지?
- 돌담 사장님 본문에 품질 좋은 흑돼지 쓴다고 하셨는데 사장님 주장대로면 품질 좋은 제주흑돼지는 다 저꼬라지라고 보면 되니까 제주도 가서 흑돼지는 절대 먹지 말아야 할 듯.
- 모든 게 너 책임이야. 변명하지 말고 사과만 해. 고아원에 보낸다는 물품 인증해. 부당이익 사회에 환원해. 너의 의도가 100% 직원에 반영된 거야. 네가 그 가게에 있었다고 해도 달라진 건 없었어.
- 죽어도 제주도는 절대로 안 가렵니다. 그 돈으로 동남아 가서 대접받고 오렵니다. ㅅㄱ
- 그래도 제주도는 가고 싶지 않네요. 차라리 동남아 가서 맛있는 망고 먹고 재미나게 놀고 오는 게 더 좋습니다.
- 앞으로도 1등급 비계를 내겠다는 얘기로 들리는 건 나만의 기분은 아니겠지.
- 제주도 한 번도 안 갔지만 예전부터 제주도 장사꾼들 관광객 등 처먹는 거 언론이며 친구들 입으로 들은 게 너무 많아서 영원히 갈 일이 없겠네요. 애당초 베트남 가서 5성급 호텔 7일 묵는데 35만 원 쓰고 하루종일 개 푸짐하게 먹어도 하루 2만 원도 안 한다. 그것도 성인 3명이서 비행기값도 싸게 싸게 해서 왕복 25만 원 썼다. 이러니 제주도를 왜 처가나?
- 종업원이 응대하는 거 보면 비계 로스 없이 파는 거 이미 알면서 해왔고 응대 매뉴얼이 있다는 건데 이걸 직원 탓을 하네?
- 이번에 제주 가는데 저런 비양심 가게는 믿고 걸러야지. ^^
- 형용이 장사 말아먹을까 봐 무서운갑 보네 돈 많이 벌었을 텐데 슬슬 접자.
제주 돌담 흑돼지 중문점 비계 삼겹살 논란